내 블로그는 얼마?

블로그 2009. 3. 13. 21:12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는 '1인 미디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물론 저 또한 그 중 하나입니다만..

최근 어떤 분의 포스트를 통해 '블로그얌'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여러 자료를 토대로 자신의 블로그의 가치를 산정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 곳에 블로그를 등록하면 블로그의 가치를 수치화해서 보여줍니다.
뭐 자신의 블로그를 거래할 일은 없을테지만 블로그의 가치를 앎으로써 좀 더 자신의 블로그에 애착을 가질 수 있을 수 있으니까요.
우선 블로그얌(http://www.blogyam.co.kr/)으로 들어갑니다.

블로그얌의 메인입니다.
왼쪽 상단 빨간네모안의 +를 클릭하면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블로그 주소를 적으라네요.
살포시 적어줍시다. ctrl+c(or x) → ctrl+v를 사용해 주셔도 되겠지요.


블로그가 자기꺼냐고 묻네요.
저의 경우에 아닌데요..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뭐 남의 블로그도 가능한가요?
그럼 주인이에요! 를 눌러줍시다.

 서비스 약관동의... 뭐 해야죠.

추가로 밑에 있는 이메일 주소와 비번도 설정해 줍시다(여기 비번은 '블로그얌'의 비번입니다. 당연히 이메일 비번은 아니죠..)

블로그의 간단한 자기 소개를 적어주는 란입니다.
생년과 성별도 적어줍시다.

이제 등록 완료.. 근데 왜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대기자가 6명인건지..
저번에 티스토리 블로그할때도 6명이였는데 이거 쓰려고 등록하는 네이버도..


그럼 하루 후(경우에 따라 바로 나오기도 하더군요..)
저의 블로그 결과입니다.

기본정보입니다.
참 대충 썼네요..
위의 것과 다른 이유는 이건 이 티스토리 블로그이기 때문이지요..


가장 중요한(?) 가치네요.
가치가 생각보다 높은 건 좋으나..
그래프보니 참.. 만든 후 버려뒀었네요..
후반에는 거의 환율을 떠올릴 정도로 오르네요.


인물성향..
왠지 가장 마음에 드는 란..
'평범함 속 비범함'이라니..
저번에 대박친 포스트 때문인가요??


활동현황..
앞은 횅하네요.
좀 열심히 해야 할 듯..


주요포스트와 주요태그..
사실 1위 태그인 Lihin은 제 공상 속 주인공의 이름이라는?
주요포스트 1위.. 저거 대박이였죠.
방문자수 갑자기 5배가 오더라고요..

뭐 저의 블로그는 이정도입니다.
생각보다 좋은 결과에 기분이 좋네요.

이제 여러분의 블로그의 가치를 알고, 좀 더 자신의 블로그에 애착을 가지는 블로거가 되보시지 않겠습니까?

♨추가 '굴욕의 네이버'

이번 포스트를 만들기 위해 해본 '네이버'블로그..
분명 총방문자수는 여기의 5배인데 말이죠..
'그냥 한번 해봤어~영'이라니..
굴욕이네요....
좀 관리를 안했다고는 하지만..

Posted by The Heart Of Eternal
l
free counter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카테고리

나의 관심사 (35)
논쟁 (2)
생활상식 (1)
블로그 (6)
소설 (13)
수학 (0)
이슈 (5)
입시 (0)
재미 (2)
정치 (4)
컴퓨터 (2)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get rsstistory! Tistory Tistory 가입하기!